톰 크루즈 발목 부상, 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톰 크루즈 발목 부상, 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7-08-17 08:50
수정 2017-08-17 08: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톰 크루즈가 촬영 중 발목 부상을 당해 영화 ‘미션임파서블6’ 촬영이 중단됐다.
이미지 확대
톰 크루즈 발목 골절’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톰 크루즈 발목 골절’미션임파서블6’ 촬영 중단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는 16일(현지시간) “배우 톰 크루즈가 가장 최근의 ‘미션’을 수행하다 발목을 크게 다쳤다. 그가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촬영을 중지한다”고 말했다. 크루즈는 최근 ‘미션임파서블 6’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있는 한 세트장에서 빌딩 옥상 사이를 뛰어넘는 연기를 대역 없이 찍었는데, 연기 도중 구조물에 크게 부딪혔다.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는 16일(현지시간) “배우 톰 크루즈가 가장 최근의 ‘미션’을 수행하다 발목을 크게 다쳤다. 그가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촬영을 중지한다”고 말했다. 크루즈는 최근 ‘미션임파서블 6’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있는 한 세트장에서 빌딩 옥상 사이를 뛰어넘는 연기를 대역 없이 찍었는데, 연기 도중 구조물에 크게 부딪혔다.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주말 고층 건물에서 뛰어내려 다른 빌딩으로 점프하는 장면을 직접 촬영하다가 아찔한 부상을 당했다. 공개된 영상 속 톰 크루즈는 영국 런던의 빌딩 지붕 사이를 뛰어다니는 장면을 활영하던 도중 점프를 하다가 무릎이 휘어졌고 이후 제대로 걷지 못하는 모습이다. 촬영은 잠시 중단됐다. 영상 속 톰 크루즈는 고통스러운 모습이지만 도움을 거절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영화를 스턴트 없이 촬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화사는 “톰 크루즈는 팬들의 관심과 걱정에 감사하고 있으며 내년 여름에 팬들과 이 영화를 통해 만나길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도수치료 보장 안됩니다” 실손보험 개편안, 의료비 절감 해법인가 재산권 침해인가
정부가 실손의료보험 개편을 본격 추진하면서 보험료 인상과 의료비 통제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비급여 진료비 관리 강화와 5세대 실손보험 도입을 핵심으로 한 개편안은 과잉 의료 이용을 막고 보험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평가된다. 하지만 의료계와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국민 재산권 침해와 의료 선택권 제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과잉진료를 막아 전체 보험가입자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기존보험 가입자의 재산권을 침해한 처사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