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누구? “여러분께서 많이 축하해주시길”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누구? “여러분께서 많이 축하해주시길”

입력 2014-10-30 00:00
수정 2014-10-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광현
김광현 스포츠서울 제공.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내민 김광현(26·SK와이번스)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SK는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김광현 선수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SK 구단의 임원일 대표이사와 민경삼 단장, 김광현이 참석했다.

이날 김광현은 “SK에서 지금까지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팬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포스트시즌에 실패했음에도 메이저리그 진출을 허락해 주신 구단에 감사드린다”며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면 많은 응원과 기대 속에 태극마크를 달고 뛴다는 마음으로 죽을힘을 다해 던지겠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이후 김광현은 “오는 12월 결혼한다. 만약 메이저리그에 진출할 수 있다면 통역과 개인 트레이너, 그리고 아내와 함께 나갈 것이다”며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께서 많이 축하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아내와 함께 잘 살겠다. 앞으로 가장이라는 큰 임무를 맡게 돼 책임감이 더욱 생길 것 같다. 앞으로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07년 SK에 입단해 올해로 프로 8년차를 맞은 김광현은 SK의 동의하에 메이저리그 진출을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8시즌 통산 83승 49패, 평균자책점 3.30을 기록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에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여자친구가 있었군요”,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없나요?”,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류현진도 빨리 결혼해야하는 것 아닐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