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앤블리스, 립틴트 신제품 서울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 통해 론칭

베어앤블리스, 립틴트 신제품 서울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 통해 론칭

입력 2023-11-09 11:15
수정 2023-11-09 1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클린뷰티 브랜드 베어앤블리스(barenbliss)는 신제품 ‘Apple Makes Adorable Mousse Tint’ 립틴트 제품을 서울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 대해 글로벌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지난 10월 24일 Instagram 게시물을 통해 제품에 적용된 워터필름 기술로 글로시한 제형에서 실키한 무스제형으로 변화하는 립 메이크업 연출법 소개 및 12시간 동안 묻어나지 않고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 확대
베어앤블리스 제공
베어앤블리스 제공
베어앤블리스(barenbliss) 측에 따르면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진아 공동대표가 2020년에 서울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김진아 공동대표는 섬세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에 탁월한 연출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베어앤블리스(barenbliss)는 브랜드 코어로 ‘B+N+B’라는 즐거운 클린뷰티 공식을 내세우며 ‘bare essentials 필수성분’, ‘No harm 무해’, ‘bliss moment 즐거운 순간’이라는 피부를 생각하고 편안하게 즐기는 뷰티 브랜드의 희망과 가치관을 여성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베어앤블리스(barenbliss)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비건인증과 크루얼티 프리 기준 부합 및 자체 클린뷰티 시스템을 통해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런칭한 Apple Makes Adorable Mousse Tint 립틴트 제품도 동일한 기준으로 관리 생산하고 있다”라며 “베어앤블리스(barenbliss)는 첫 글로벌 클린뷰티 플래그쉽스토어를 서울 명동에 오픈 예정이며 Apple Makes Adorable Mousse Tint 제품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