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찾은 女 의원들

윤성빈 찾은 女 의원들

안석 기자
안석 기자
입력 2018-02-16 14:40
수정 2018-02-16 16: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시장 후보군’ 박영선, 나경원 의원 슬라이딩센터 찾아

6월 지방선거 출마설이 나오는 국회의원들이 나란히 평창동계올림픽을 찾았다.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6일 강원 평창 올림픽 슬라이딩 센터를 찾아 이날 스켈레톤 금메달을 얻은 윤성빈 선수를 지켜봤다. 윤성빈은 전날에 이어 이날 3, 4차 주행에서 최종 3분20초55의 압도적 기록으로 한국에 평창 동계올림픽 두번째 금메달을 안겼다. 박 의원은 윤성빈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거나 연맹과 관련이 있지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강원도 평창군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린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금메달을 따낸 대한민국 윤성빈이 태극기를 들고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16일 강원도 평창군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린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금메달을 따낸 대한민국 윤성빈이 태극기를 들고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박 의원은 오는 6월 지방선거의 서울시장 출마를 준비중이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인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16일 강원도 평창군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린 남자 스켈레톤 4차 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연합뉴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인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16일 강원도 평창군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린 남자 스켈레톤 4차 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연합뉴스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도 이날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린 남자 스켈레톤 4차 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지켜봤다. 나 의원은 평창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이다.

지방선거 인물난을 겪고 있는 한국당에서는 나 의원을 유력한 서울시장 후보군으로 분류하고 있다.

김영옥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 ‘2026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 참석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지난 27일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S-어울림에서 열린 ‘2026년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사단법인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회장 최선자)가 주최한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김종수 복지기획관, 조석영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장, 심정원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 이민규 서울시직업재활시설협회장을 비롯하여 서울시 52개 장애인복지관 관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말과 격려사, 서울시 장애인복지관 운영 관련 성과와 비전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김 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가 장애인복지 현장의 소통과 연대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오신 최선자 회장님을 비롯한 서울시 52개 장애인복지관 관장님과 사무국장님 등 모든 종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장애인복지관은 단순한 서비스 제공 기관을 넘어, 당사자의 삶과 권리를 가장 가까운 곳에
thumbnail - 김영옥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 ‘2026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 참석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