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2019-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자 발표

숭실사이버대, 2019-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자 발표

입력 2019-01-17 18:15
수정 2019-01-17 18: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숭실사이버대학교 전경
숭실사이버대학교 전경
21세기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리더대학인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17일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자 명단을 발표했다.

지난 11일에 모집 마감된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은 고교졸업생, 주부, 직장인 등 직업에 관계 없이 다양한 지원자가 몰려 개교 이래 최고 지원자 수를 기록했다. 특히 소방방재학과, 산업안전공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 등의 학과 지원자 수가 가장 높게 기록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숭실사이버대 측은 교역자 장학·산업체위탁 장학·군위탁 장학 등 풍부한 장학, 사이버대학 중 유일한 재학 중 무료청강혜택, 졸업 후 평생무료수강혜택 등 재학생과 졸업생을 위한 부담 없는 평생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김영심 입학학생처장은 “다양한 지원자가 몰린 것은 숭실사이버대가 일반 대학교 대비 3분의1 수준의 등록금과 풍부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캠퍼스를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소개했다.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 여부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나의 지원관리-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고,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로도 받을 수 있다.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전화로도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자는 오는 22일까지 입학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며 미 납부 시 합격이 최소된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23일부터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 정시 모집을 놓친 학생들은 추가 모집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추가 모집 지원서 작성은 정시 모집과 동일하게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PC와 모바일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