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생물 악취 민원에 판매사 사과, 회수 조치

충청생물 악취 민원에 판매사 사과, 회수 조치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7-09-22 09:18
수정 2017-09-22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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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중에 유통되는 충청샘물 제품인 생수에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제기됐다. 이에 본사는 ‘고객님께 머리 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라며 회수 조치에 착수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충청샘물 판매사인 생수나라는 지난 15일부터 환불 및 회수 절차에 들어갔다.

이는 충청샘물에서 휘발유 등 약품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잇따라 제기됐기 때문이다. 생수나라는 공인 검사 기관에 정확한 검사를 의뢰한 상황이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재공지하며, 신속 조치할 것을 약속했다.

소비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충청샘물에서 약품 냄새가 심하게 났다”, “물을 마시고 배가 아팠다” 등의 불편을 호소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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