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 정치뉴스>(13일)

<오늘의 주요 정치뉴스>(13일)

입력 2013-09-13 00:00
수정 2013-09-13 07: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박근혜 대통령은 오후 2시30분 청와대에서 파니 야토투 라오스 국회의장을 접견한다. 이어 오후 3시에는 미래학자인 존 나이스비트를 접견한다.

▲ 정홍원 국무총리는 오전 10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중앙안전관리위원회를 주재한다. 이어 오후 2시에는 서초구 반포동 대한민국학술원에서 열리는 학술원상 시상식에 참석한 뒤 오후 4시15분 대전 동구 동아마이스터고를 방문한다.

▲ 국회 사법제도개혁특위는 오전 10시 국회 본관 상임위 회의실에서 반부패 등 제도개혁 심사소위를 열고 활동결과 채택에 대한 안건을 논의한다. 기획재정위는 오전 10시 전체회의를 열고 기획재정부로부터 현안 보고를 받는다.

▲ 새누리당은 오전 9시 주요당직자회의를 열고 박근혜 대통령이 여야 대표와의 ‘3자 회담’을 제안한 내용과 정국 정상화 방안 등을 논의한다. 황우여 대표는 오전 9시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리는 ‘제7차 아시아정당국제회의(ICAPP) 서울 특별회의’에 참석하는 데 이어 오전 10시에는 국가인권위원회 주최로 열리는 ‘파리원칙 20주년 기념 국제회의’에 참석한다.

▲ 민주당은 오전 9시 서울시청 앞 국민운동본부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영수회담 추진 방안 등을 논의하고 오후 5시 30분 서울광장에서 민주주의 회복과 국정원 개혁을 촉구하는 제7차 국민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