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씨유 갱년기 증상 완화 효과…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인기

아마씨유 갱년기 증상 완화 효과…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인기

입력 2016-05-02 17:05
수정 2016-05-02 17: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 스승의날 남녀노소 가장 무난하면서도 유용한 선물이 바로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이다.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중 최근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것은 아마씨유다.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 몸에 꼭 필요한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아마씨유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뇌 기능을 활발히 해줘 우울증, 피부질환, 변비해소와 노폐물 배출 등의 효과가 있다.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홀리스타 아마씨유는 북위 55도 지역에서 재배한 아마씨 원료만을 사용해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홀리스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상품인 크렌베리, 아마씨유, 오메가3, 츄어블 비타민C 등의 제품들을 오는 17일까지 정가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스엔제이코리아(SNJ Korea) 성낙주 대표는 “59년의 전통의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엄격한 사전테스트 과정을 거쳐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해 사용했다.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특가세일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