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세종시즌 기자간담회에서 안호상(가운데) 세종문화회관 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문화회관 제공
세종문화회관이 공연계 최초로 도입한 관객 서비스 상품 ‘구독’과 ‘구독 서비스’가 2년 연속 당일 매진 행진을 기록했다.
세종문화회관은 구독과 구독 서비스 상품이 준비한 1000개 물량을 출시 당일 전량 매진시켰다고 24일 밝혔다.
세종문화회관은 지난해 국내 공연장 최초로 ‘구독’을 도입한 바 있다. 세종시즌 전 공연을 40% 할인해주고 선예매 혜택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올해는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한 구독 플러스 400개를 새롭게 추가해 선보였다.
65세 이상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한 실버 패키지도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100개가 매진됐다.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공연 소비 패턴의 변화를 살피며 관객들이 더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개선하고, 관객 경험도 확장해 나간 것이 매진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 관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감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준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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