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게재된 김치 영상 광고. 서경덕 인스타그램](https://img.seoul.co.kr/img/upload/2022/10/12/SSI_20221012091519_O2.jpg)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게재된 김치 영상 광고. 서경덕 인스타그램](https://img.seoul.co.kr//img/upload/2022/10/12/SSI_20221012091519.jpg)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게재된 김치 영상 광고. 서경덕 인스타그램
12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인스타그램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김치 영상 광고를 올렸다”면서 “이번 30초짜리 영상은 향후 4주간 총 6720회를 상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한국의 김치를 맛보는 세계인들의 자연스럽고 놀라운 감정 변화를 흑백의 슬로우 모션으로 담았다. 영상 속에서 김치만이 붉은 색감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서 교수가 기획하고, 대상의 글로벌브랜드 ‘종가’가 후원해 제작됐다.
서 교수는 “이번 영상은 ‘Korea’s Kimchi, Now For Everyone‘(한국의 김치, 이제 모두의 김치)라는 메시지를 세계인들에게 널리 전파하고자 제작했다”면서 “세계인들에게 김치의 정통성을 강조하고, 김치 종주국으로서 한국의 위상을 전 세계에 제대로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뿐만이 아니라 유튜브 및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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