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일상 속 나만의 영상·체험해 보세요”

삼성전자 “일상 속 나만의 영상·체험해 보세요”

나상현 기자
입력 2022-06-26 20:40
수정 2022-06-27 01: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마트싱스 일상도감’ 캠페인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가 개인 맞춤형으로 기기 연결 경험을 알려주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사진) 일상도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에서 시작했던 ‘스마트싱스’는 현재 삼성전자 제품·서비스뿐만 아니라 외부 기기까지 연결해 자신만의 생활상을 꾸릴 수 있는 서비스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스마트싱스의 활용성을 체감할 수 있는 영상·체험 캠페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삼성전자 고객의 스마트싱스 사용기나 아이디어 제안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특히 MZ세대 등 젊은 고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돌봄 ▲친환경 활동 ▲홈 엔터테인먼트 ▲1인 방송 ▲자녀 건강 관리 ▲홈 쿠킹 등 다양한 주제로 스마트싱스 생활상을 그려 냈다.

2022-06-2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