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자사의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로고)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에 따라 현대 테라타워를 기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과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소개했다.
이기철 선임기자
2022-02-04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