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 21주년 스타벅스, 2억 1000만원 기금 조성 지역사회 기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2억 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이후 매해 크리스마스에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행사를 해 온 스타벅스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기간 판매되는 다이어리·시즌 음료·크리스마스 원두·폴더블 크로스백 등의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쌓을 예정이다. 사진은 이날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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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진출 21주년 스타벅스, 2억 1000만원 기금 조성 지역사회 기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2억 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이후 매해 크리스마스에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행사를 해 온 스타벅스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기간 판매되는 다이어리·시즌 음료·크리스마스 원두·폴더블 크로스백 등의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쌓을 예정이다. 사진은 이날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2억 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이후 매해 크리스마스에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행사를 해 온 스타벅스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기간 판매되는 다이어리·시즌 음료·크리스마스 원두·폴더블 크로스백 등의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쌓을 예정이다. 사진은 이날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020-11-03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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