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SUV 세 트림, JD파워 ‘베스트’ 추천

소형 SUV 세 트림, JD파워 ‘베스트’ 추천

박은서 기자
박은서 기자
입력 2025-03-25 01:45
수정 2025-03-25 01: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GM 한국사업장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이미지 확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EDLINE. GM 한국사업장 제공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EDLINE.
GM 한국사업장 제공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차를 고를 때도 나만의 스타일을 반영하는 게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련된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CUV)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모델이다.

Redline, ACTIV, RS 세 가지 트림 옵션이 있는데 각기 다른 취향을 반영한 게 특징이다.

Redline 트림은 스포티함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을 자랑한다. 블랙과 레드 포인트 디자인을 통해 강렬한 개성을 강조한다. 블랙 글로스와 레드라인 스트라이프 그릴의 조화, 블랙 레드라인 알로이 휠, 레드라인 스트라이프 아웃 사이드미러 등 디테일한 요소들이 어우러진다.

ACTIV 트림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됐다. 전용 프런트 티타늄 크롬 인서트와 블랙 글로스 그릴, 18인치 글로스 블랙 알로이 휠이 기본 탑재돼 오프로드 성능을 강조한 외관을 완성한다. 높은 지상고와 뛰어난 주행 안정성 덕분에 캠핑, 차박, 서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데 필요한 성능을 발휘한다.

회사 측은 “평일에는 도심 속에서 세련된 스타일로 일을 하고, 주말에는 액티비티한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하는 듀얼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운전의 즐거움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RS 트림은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레드 스티칭이 더해진 젯 블랙과 레드 포인트 RS 전용 인테리어와 19인치 카본 플래시 머신드 알로이 휠은 강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최고의 소형 SUV를 가려내는 시장조사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냈다. 미국의 유명 시장조사기관 JD파워가 발표한 2025년 베스트 소형 SUV 목록에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추천 톱3 모델에 이름을 올리며 탁월한 상품성을 입증했다.
2025-03-25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5
AI의 생성이미지는 창작인가 모방인가
오픈AI가 최근 출시한 ‘챗GPT-4o 이미지 제네레이션’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모델은 특정 애니메이션 ‘화풍’을 자유롭게 적용한 결과물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콘텐츠 원작자의 저작권을 어느 범위까지 보호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 AI가 학습을 통해 생성한 창작물이다
2. 저작권 침해 소지가 다분한 모방물이다.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