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멤버십 프로젝트 ‘캠핑가(CAMPINGGA)’, 캠핑카 무료 이용 경품 이벤트 진행

캠핑 멤버십 프로젝트 ‘캠핑가(CAMPINGGA)’, 캠핑카 무료 이용 경품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5-14 16:00
수정 2024-05-14 16: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캠핑가 제공
캠핑가 제공
국내 최초 캠핑 멤버십 NFT 프로젝트인 ’캠핑가(CAMPINGGA)’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캠핑카 무료 이용권을 비롯한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42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네이버 카페 ‘캠차(캠핑 그리고 차박)’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다. 1등에게는 캠핑카 2박3일 무료 이용권이 주어지며, 이벤트 참여자 모두를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과 캠핑가 멤버십 NFT가 지급된다.

‘캠핑가’는 캠핑카 렌탈 서비스를 시작으로 캠핑 용품 및 캠핑장 예약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캠핑을 통해 NFT를 더 많은 사용자가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된 ‘캠핑가’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 ‘휴페이엑스(HUPAYX)’에서 자사 NFT 마켓 플랫폼인 ‘트라이스(TRICE)’를 통해 2023년 선보인 NFT 멤버십 베타서비스다.

휴페이엑스 관계자는 “‘캠핑가’ 외에 실물 서비스 및 상품과 연계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내놓을 계획”이라며 “가까운 시기에 외식업을 비롯한 다양한 소상공인들의 고객관리 및 마케팅 지원이 가능한 생활밀착형 NFT 멤버십 프로젝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진행되며 네이버 카페 ‘캠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