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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폭이 가장 큰 분야는 신선식품 판매 협력업체였다. 2019년 상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 신선식품 협력업체 수는 40% 증가했고 거래액은 120%까지 늘었다.
쓱닷컴은 메인화면에 관련 상품을 많이 노출하고 대형 프로모션 행사 때 협력사의 상품을 소개한 것이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했다.
염성식 쓱닷컴 ESG담당은 “쓱닷컴 성장 옆에는 우수한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 판매 전략을 함께 고민한 파트너사의 도움이 있었다”면서 “신규 파트너사와 유망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상품군을 다변화하고 성장 과실을 나누며 동반성장 생태계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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