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회사 직원들은 뭘 입지?…LF유튜브 채널 ‘LF랑 놀자‘ 개설

패션 회사 직원들은 뭘 입지?…LF유튜브 채널 ‘LF랑 놀자‘ 개설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4-25 09:56
수정 2022-04-25 09: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MZ 세대 소통 강화

 생활문화기업 LF는 MZ세대(20~30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유튜브 채널 ‘LF랑 놀자’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채널에서는 일상 브이로그부터 패션 정보 등 LF의 MZ세대 직원들이 자유롭게 기획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난 21일 공개한 콘텐츠에서는 직원들의 출근 룩을 소개하고 착용 아이템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스타일 팁을 전달했다.

 LF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와 소통을 통해 기업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LF 관계자는 “MZ세대를 겨냥한 LF몰의 자체 라이브 방송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는 등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