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 스무디 3종 출시

풀무원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 스무디 3종 출시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6-03-07 10:39
수정 2016-03-07 10: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3종. 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3종.
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식품의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서 생과일과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 ‘아임리얼 스무디 레이디 피치’, ‘아임리얼 스무디 마이 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잘익은 망고, 복숭아, 딸기에 100% 원유로 만든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고 풀무원식품은 설명했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향료, 색소, 설탕과 같은 첨가물은 물론 물 한 방울 들어가지 않았다.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에는 망고를 주요 생과일로 오렌지,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등이 함께 들어갔다. ‘레이디 피치’는 빙크빛 복숭아를 비롯해 핑크구아바, 드래곤후르츠 등을 갈아 넣어 상큼한 맛을 냈다. 딸기를 주재료로 한 ‘마이 스트로베리’는 기존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박혜상 풀무원식품 PM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과일이나 스무디와의 궁합, 최근 트렌드를 바탕으로 신규 제품에서 스무디 카테고리를 강화했다”면서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 운동 전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이나 든든한 간식으로 어울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아임리얼’은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 등 총 15개 제품을 갖추게 됐다. 스무디 3종의 가격은 190㎖에 2800원, 700㎖에 8400원.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