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웅진그룹에서 매각 분리된 코웨이가 21일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공개했다. 코웨이는 새 CI가 자사의 기업 문화와 가치인 젊음·혁신·신뢰·믿음의 가치를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감성(젊음과 혁신)을 상징하는 주황색과 기술(신뢰와 믿음)을 상징하는 파란색을 융합, 감성과 기술이 어우러진 코웨이를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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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CI는 이달 말부터 명함과 홍보물 등에 적용된다. 코웨이는 다음 달 5일 비전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기업 비전도 공표할 계획이다. 1989년 설립된 코웨이는 지난해 그룹 지주사인 웅진홀딩스가 법정관리(기업회생절차)에 들어가면서 올 초 사모펀드인 MBK파트너스에 인수됐다. 이 과정에서 사명을 웅진코웨이에서 코웨이로 바꿨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1-22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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