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해진 S펜… 2개월만에 500만대 판매
‘갤럭시 노트Ⅱ’는 1.6㎓ 쿼드코어를 탑재했다. 더욱 강력해진 S펜과 더 크고 선명해진 141㎜ 대화면의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에어뷰’ ‘이지클립’ ‘멀티윈도우’ ‘포토노트’ ‘팝업노트’ ‘퀵커맨드’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 준다.![](https://img.seoul.co.kr/img/upload/2012/12/20/SSI_20121220192655.jpg)
![](https://img.seoul.co.kr//img/upload/2012/12/20/SSI_20121220192655.jpg)
이 제품은 출시 2개월 만에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 노트Ⅱ’를 통한 일상생활 속의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강조하는 ‘Be creative’ 콘셉트의 TV광고는 세련미와 영상미를 보여주고 있다. 감성적인 영상과 감각적인 배경 음악에 공효진 내레이션의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한글 디자인 플립커버 이벤트’ ‘나만의 크리에이터의 자세’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찾아라.’ 등 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2-12-21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