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의 통큰상품 시리즈가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다.
롯데마트는 26일 접이식 자전거에 ‘통큰 자전거’라는 이름을 붙여 28일부터 연중 8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가격은 일반 대리점에서 파는 비슷한 제품의 접이식 자전거와 비교해 50% 가량 싸다.
롯데마트는 접이식 자전거의 연간 판매 대수(6000대)의 5배인 3만대를 ‘통큰 자전거’로 확보했다.
롯데마트는 “원자재가 오르기 전인 1년전에 중국의 제조업체에 선급금을 지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최춘석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4월말에서 5월초는 어린이 날 등으로 연중 자전거 매출이 가장 높은 시기”라면서 “자전거 중에서도 20인치 접이식 자전거가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라 통큰 자전거를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https://img.seoul.co.kr/img/upload/2011/04/26/SSI_20110426121624.jpg)
![](https://img.seoul.co.kr//img/upload/2011/04/26/SSI_20110426121624.jpg)
롯데마트는 26일 접이식 자전거에 ‘통큰 자전거’라는 이름을 붙여 28일부터 연중 8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가격은 일반 대리점에서 파는 비슷한 제품의 접이식 자전거와 비교해 50% 가량 싸다.
롯데마트는 접이식 자전거의 연간 판매 대수(6000대)의 5배인 3만대를 ‘통큰 자전거’로 확보했다.
롯데마트는 “원자재가 오르기 전인 1년전에 중국의 제조업체에 선급금을 지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최춘석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4월말에서 5월초는 어린이 날 등으로 연중 자전거 매출이 가장 높은 시기”라면서 “자전거 중에서도 20인치 접이식 자전거가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라 통큰 자전거를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