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가 4년 연속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나섰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6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현대오일뱅크와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양측은 올해 프로축구 1부 리그의 공식 명칭을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로, 2부 리그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4’로 확정하고 엠블럼을 공개했다. 2011년부터 프로축구를 후원한 현대오일뱅크는 LED보드와 A보드 등 경기장 그라운드 광고권, 골대 옆 90도 시스템 광고권, 경기장 안팎의 각종 설치물 광고권 등을 확보했다. 프로축구연맹은 “2013년 현대오일뱅크의 광고 노출 효과는 약 232억원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강신 기자 xin@seoul.co.kr
한국프로축구연맹은 6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현대오일뱅크와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양측은 올해 프로축구 1부 리그의 공식 명칭을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로, 2부 리그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4’로 확정하고 엠블럼을 공개했다. 2011년부터 프로축구를 후원한 현대오일뱅크는 LED보드와 A보드 등 경기장 그라운드 광고권, 골대 옆 90도 시스템 광고권, 경기장 안팎의 각종 설치물 광고권 등을 확보했다. 프로축구연맹은 “2013년 현대오일뱅크의 광고 노출 효과는 약 232억원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강신 기자 xin@seoul.co.kr
2014-03-07 1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