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이너’ 양성 나선 계원예대, 호스피탤러티 취업과정 연다

‘아트테이너’ 양성 나선 계원예대, 호스피탤러티 취업과정 연다

입력 2016-08-01 17:23
업데이트 2016-08-01 18: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는 26일까지 접수...다음달 26일 계강 예정

계원예술대학교(계원예대)는 창조적 미래 인재인 ‘아트테이너’(Art+Entertainer) 양성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스피탤러티 스쿨’(PSH) 취업과정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호스피탤러티란 호텔, 리조트, 외식, 레저, 유통, 항공, 엔터테인먼트 등을 포괄하는 사업분야이다. 계원예대는 파라다이스 그룹이 내년 인천 영종도에 건설하는 글로벌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에 발맞춰 한류관광의 미래를 창조할 젊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이번 교육과정을 함께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취업과정에 선발된 학생들은 3단계에 걸쳐 총 32주 동안 교육을 받는다. 1단계 전공 집중교육(13주), 2단계 파라다이스그룹 계열사 인턴십 과정(4주), 3단계 전공 심화교육(15주)을 받으면 전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전 과정 수료 후에는 파라다이스그룹 계열사 및 호스피탤러티 관련 산업체에 채용이 추천될 수 있다.

모집 전공은 호텔경영, 카지노서비스, 호텔조리 분야에서 각각 30명씩이다.

지원자격은 전문 학사학위 이상을 받은 자로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이며 제공한 양식에 맞게 서류를 작성한 뒤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경기 의왕에 위치한 계원예대 평생교육원 내 PSH 취업과정에서 진행되며 개강은 다음달 26일로 예정돼 있다.

PSH 취업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계원예대와 PSH 공식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실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