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착용한 마스코트 강릉과 동해시 지역 해수욕장을 제외한 강원 동해안 해수욕장이 문을 열고 운영에 들어간 10일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설치된 2018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홍보를 위한 마스크가 씌워져 있다. 2020.7.10.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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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착용한 마스코트
강릉과 동해시 지역 해수욕장을 제외한 강원 동해안 해수욕장이 문을 열고 운영에 들어간 10일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설치된 2018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홍보를 위한 마스크가 씌워져 있다. 2020.7.10. 연합뉴스
강릉과 동해시 지역 해수욕장을 제외한 강원 동해안 해수욕장이 문을 열고 운영에 들어간 10일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설치된 2018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홍보를 위한 마스크가 씌워져 있다.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