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콜센터에 ‘129’ 선정

우수 콜센터에 ‘129’ 선정

입력 2011-04-14 00:00
업데이트 2011-04-14 00: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보건복지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1년도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에 129보건복지콜센터가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금융과 통신, 유통, 공공기관 등 203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업무처리 수준 등의 항목별로 서비스 품질을 조사했다. 2005년 11월 문을 연 129콜센터는 복지부가 직접 운영하며 부처 관련 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04-14 27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