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정보 앱 ‘핫플레이스’ 25일까지 리뷰 이벤트 진행

지역정보 앱 ‘핫플레이스’ 25일까지 리뷰 이벤트 진행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6-03-23 17:29
업데이트 2016-03-23 17: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핫플레이스’ 리뷰 이벤트 안내문
‘핫플레이스’ 리뷰 이벤트 안내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지역정보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핫플레이스’가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핫플레이스’는 방문 횟수를 기반으로 하는 데이터를 통해 식당, 주점, 카페, 미용실 등 전국의 주요 상점에 대한 순위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인기가 높은 전국의 가게를 정확하게 알려준다는 취지다.

고객들의 매장 방문 횟수를 매주 분석해 인기 가게로 랭킹을 선별해주기도 하며 매주 맛집 순위를 갱신하고 있다.

이같은 방식으로 맛집은 물론 여행 코스까지 후기를 통해 접할 수도 있다.

업체 측은 그동안 앱에게 높은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핫플레이스’ 앱에 이용자가 다녀온 매장의 후기를 남기면 바나나우유가 증정된다.

10개 이상의 리뷰를 남긴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증정되고 ‘리뷰왕’이 된 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국정보통신 관계자는 “우리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사용자 분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적인 어플리케이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허백윤 기자 baikyoon@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