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혜택 증정 이벤트 실시…전자식 습기 제거기 등 세 가지 사은품 증정

딜라이트 보청기, 혜택 증정 이벤트 실시…전자식 습기 제거기 등 세 가지 사은품 증정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2-16 14:34
수정 2016-02-16 14: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국내 보청기 전문 기업 ‘딜라이트보청기(대표 김재호)’가 오는 2월 29일까지 사전예약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라이트보청기 측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 세 가지의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딜라이트보청기가 준비한 첫번째 혜택은 ‘전자식 습기 제거기’이다. 딜라이트 측은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3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보청기 제습에 효과적인 전자식 습기 제거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머지 두 가지는 약 1년치 사용량에 해당하는 보청기 배터리 1박스를 제공하는 것, 그리고 청력 상태 점검 및 보청기 착용 필요 여부 확인을 위한 무료 청력 검사 서비스 제공이다. 이벤트 기간 내의 제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이벤트는 딜라이트 각 지점에의 사전 방문 예약자에 한하며,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소진될 수도 있다.

딜라이트보청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과 이벤트 기획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보청기는 방문판매, 무료청력검사, 사후관리, 무상AS, 보상판매 등의 뛰어난 서비스로 2010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전문화된 연구개발 능력과 자체적인 제품 생산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여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