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품 모피코트, 중고명품 쇼핑몰에서 만나자

겨울 필수품 모피코트, 중고명품 쇼핑몰에서 만나자

입력 2014-11-07 00:00
업데이트 2014-11-07 17: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패딩이나 구스, 모피 같은 겨울용 코트와 자켓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명품 구스다운이나 오리지널 모피는 보온성이 뛰어난 반면 가격대가 높아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모피 구입에 대한 부담이 낮아지는 추세다. 백화점이나 브랜드 매장 뿐만 아니라 모피할인매장, 아울렛, 그리고 중고명품 쇼핑몰에서도 모피를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 특히 유명 브랜드 모피의 경우, 중고명품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경우 가격부담은 낮추면서도 직접 입어보고 선택할 수 있어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중고명품 쇼핑몰 구구스(www.gugus.co.k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모피를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 직접 입어볼 수 있고, 위탁판매까지 하고 있어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하고 있다.

구구스의 관계자는 “모피코트를 눈으로 보고 직접 입어보는 등 다른 곳과 달리 꼼꼼히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의 발길을 끄는 요인이 되고 있다”며 “현재 겨울 모피 기획전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위한 모피와 후드코트, 밍크베스트, 모피머플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펜디, 진도, 대동, 국제, 삼미 등 국내 및 해외 유명 모피 전문 브랜드의 중고 모피를 처분할 수 있도록 구구스는 2015년 1월말까지 위탁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동안 처분을 망설였던 잠자는 모피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다른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모피 보유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