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에 무제한 레고대여점 지점 오픈

나주 혁신도시에 무제한 레고대여점 지점 오픈

입력 2016-09-01 10:17
업데이트 2016-09-01 10: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엄마들 사이에서 레고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무제한 레고대여점 블럭팡’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블럭팡 제공.
엄마들 사이에서 레고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무제한 레고대여점 블럭팡’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블럭팡 제공.
레고는 시대를 막론하고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놀잇감이지만, 어린시절 잠시 들고 노는 것에 비해 가격이 만만치 않을 뿐더러 아이가 큰 이후에는 자리만 차지하는 골칫덩어리 신세로 전락한다.

이에 엄마들 사이에서 레고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무제한 레고대여점 블럭팡’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기존의 블럭방과 레고대여를 멀티로 운영하고 있는 신개념 놀이터로 손꼽히며 그 인기에 힘입어 경기도 광주본점을 기반으로 경남 진해, 경기도 광명에도 지점을 추가 오픈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오는 9월 3일에는 나주 혁신도시점을 오픈한다.

블럭팡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다름아닌 저렴한 대여료 때문이다. 정회원의 경우 월정액 2만 9천, 하루 천 원 가량으로 레고블럭은 물론, 세계블럭, 보드게임 등을 대여할 수 있다. 레고 한 개를 구입할 수 있는 금액으로 한 달 동안 새로운 레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레고대여 서비스뿐 아니라 블럭방 또한 운영하고 있다. 블럭팡 정회원의 경우 1시간 이용 시 천 원, 비회원의 경우 1시간에 4천 원으로 기존의 블럭방 보다 저렴하게 신제품인 앵그리버드, 넥소나이츠를 비롯해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디즈니, 닌자고, 테크닉 등 20 종이 넘는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럭팡은 2016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를 수상했고 수익금을 통해 초록우산, 굿네이버스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블럭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