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짧은 치마에 레이스 스타킹 ‘남심 흔들’

이유비, 짧은 치마에 레이스 스타킹 ‘남심 흔들’

입력 2014-03-16 00:00
업데이트 2014-03-16 14: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유비
이유비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비의 발랄한 MC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인기가요 762회에 등장한 MC 이유비의 옐로 컬러 맨투맨 티셔츠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화이트 컬러의 튀튀 실루엣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러블리한 무드의 페미닌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옆으로 퍼지는 풍성한 디자인의 샤 스커트가 레이스 소재와 만나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허벅지의 러플 장식이 큐트한 섹시미를 더했다. 옐로 컬러가 포인트인 스타일링이기 때문에 함께 매치한 다른 아이템을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센스가 돋보인다.

이유비
이유비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파스텔톤이지만 선명한 컬러감의 맨투맨 티셔츠는 짧은 길이감과 하이넥 디자인이 유니크한 아이템. 선인장 일러스트가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이유비의 맨투맨은 스타일난다 제품이다. 박시한 핏의 크롭트 톱으로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며 하이웨스트 스커트와 매치하면 부담 없이 페미닌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