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세 엄마 짝 찾아주려고 아들이 만든 광고

62세 엄마 짝 찾아주려고 아들이 만든 광고

입력 2015-05-14 18:43
수정 2017-01-09 18: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13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 등은 노르웨이에 사는 알렉스라는 남성이 독신으로 살아가는 엄마 에바(62)에게 새로운 짝을 찾아주고자 광고를 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에바는 7년전 두 번째 남편과 이혼한 후 홀로 살아왔다. 알렉스는 데이팅 사이트에 엄마의 프로필을 올려놓아 보기도 했지만, 결과는 그닥 좋지 않았다. 오히려 에바는 낙심했고 짝을 찾는 것을 포기했다.



이에 알렉스는 평소 엄마의 모습을 찍어놓은 영상들을 하나로 편집한 후 지난 10일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름하여 ‘아담을 찾습니다(Looking for Adam)’. 영상에는 에바의 사연과 함께 에바가 좋아하고 즐기는 것들 또한 담겼다. 알렉스는 영상 말미에 연락을 달라며 메일 주소를 넣는 것도 잊지 않았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37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영상을 봤고 이 중 수많은 남성들이 에바에게 메일을 보내왔다. 알렉스는 “메일함이 그야말로 폭파 지경이었다. 엄마는 당황하고 충격을 받은 듯했다”면서 “엄마가 좋은 짝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마를 위한 알렉스의 따뜻한 마음씨에 누리꾼들은 격려의 댓글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영상=alexnorgay/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