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뉴스 중 거대거미 벌레잡아 먹는 장면 생중계

BBC 뉴스 중 거대거미 벌레잡아 먹는 장면 생중계

입력 2014-08-15 00:00
수정 2014-08-15 14: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BBC 뉴스 생방송 중 거대거미의 아침식사 장면이 그대로 중계돼 화제다.

지난 13일(현지시간) BBC 아침 뉴스쇼 ‘리포팅 스코틀랜드’(Reporting Scotland)의 앵커 그레이엄 스튜어트가 생방송을 전하는 도중 배경화면에 거대거미가 출현해 벌레를 잡아먹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14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아침 생방송 뉴스를 전하는 그레이엄의 오른쪽 뒤로 거미줄에 걸려 발버둥 치는 벌레 한 마리가 보인다. 곧이어 마치 외계인으로 보이는 거대거미가 거미줄로 다가와벌레를 잡아먹는 모습이 고스란히 포착된다. 앵커 그레이엄은 무슨 일이 일었났는지도 모른 채 뉴스를 계속 이어간다.

그레이엄은 “나는 시청자들의 트위터 소감을 보기 전까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며 “우리의 시청자들이 아침 식사를 잘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트위터에 남겼다.

한편 지난 13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44만 92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BBC News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