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부동산 LH아파트 서브브랜드 ‘천년나무’ 도입 입력 2014-03-10 00:00 수정 2014-03-10 00:44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estate/2014/03/10/20140310014013 URL 복사 댓글 14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올해부터 짓는 아파트에 ‘LH’와 함께 ‘천년나무’ 브랜드를 붙인다고 9일 밝혔다. 천년나무는 오래도록 변함없는 집의 가치를 상징하며 영속성·편안함·지속성장·튼튼함 등의 다양한 의미를 지녔다고 LH는 설명했다.LH는 한국토지공사와 대한주택공사가 통합해 태어난 뒤 새 회사명을 알리기 위해 LH를 아파트 브랜드로 사용했지만 별도 브랜드 도입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 서브(하위) 브랜드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LH는 또 지역별·아파트단지별 여건을 고려, 지역본부에서 별도의 서브 브랜드를 사용해 지역별·단지별 차별화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세종 류찬희 선임기자 chani@seoul.co.kr 2014-03-10 14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