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국내산 홍삼 진액으로 활력 충전

6년근 국내산 홍삼 진액으로 활력 충전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4-01-29 00:15
업데이트 2024-01-29 00: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옻이랑

이미지 확대
옻이랑 ‘자연순 홍삼진액’의 모습. 홍삼근과 홍미삼을 7대 3의 비율로 배합했다. 옻이랑 제공
옻이랑 ‘자연순 홍삼진액’의 모습. 홍삼근과 홍미삼을 7대 3의 비율로 배합했다.
옻이랑 제공
이번 설 가족, 친척,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면 어떨까.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옻이랑’은 설 선물로 100% 홍삼만으로 만든 ‘자연순 홍삼진액’을 추천했다.

예로부터 홍삼은 약해진 몸에 활력을 보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면역력이 떨어지고 기력이 떨어진 사람, 여러 가지 이유로 몸이 지치고 약해진 사람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는 자연식품이다. 특히 겨울철 몸이 차거나 기력이 쇠한 사람들에게 건강한 체온을 지켜주며, 떨어지는 기력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다고 옻이랑 측은 설명했다.

옻이랑 관계자는 “재료의 입고부터 선별 및 가공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생산설비를 통해 생산한다”며 “제품관리의 기본인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업체로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에서부터 제조, 위생관리까지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연순 홍삼진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48시간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이다. 홍삼근과 홍미삼의 7대 3의 황금비율 배합비로 저열 가열을 통해 홍삼 한뿌리 그대로의 영양성분을 머리부터 뿌리 끝까지 빠짐없이 챙겼다. 자연순 홍삼진액은 온라인 마켓과 옻이랑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설맞이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윤수경 기자
2024-01-29 15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