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B급 서부극’ 광고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50만 돌파

삼성증권 ‘B급 서부극’ 광고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50만 돌파

한재희 기자
입력 2020-07-28 20:14
업데이트 2020-07-28 2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삼성증권 해외주식 홍보 캠페인 ‘내일을 향해 사라’
삼성증권 해외주식 홍보 캠페인 ‘내일을 향해 사라’ 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은 ‘B급 서부극’으로 제작한 삼성증권 해외주식 캠페인 ‘내일을 향해 사라’ 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증권과 제일기획은 어렵고 낯설다고 인식되는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투자자의 심리적 거리감을 좁히고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해외주식 투자자들 중 상당수가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점에서 캠페인의 배경을 미국 서부극으로 택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보름 만에 조회수 650만건을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증권 영업에도 영향을 미쳐 영상 공개 이후 하루 평균 해외주식 상담 문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0% 증가했다고 제일기획은 전했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