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 인삼공사, 7단계 관리시스템으로 엄선한 건강한 녹용

[설 선물 특집] 인삼공사, 7단계 관리시스템으로 엄선한 건강한 녹용

입력 2016-01-25 17:12
업데이트 2016-01-25 18: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홍삼, 녹용 등 건강기능식품은 설 선물 시장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는데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지도 많기 때문이다. 올해는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천녹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지 확대
홍삼 제품에 적용되는 엄격한 품질관리 기법을 적용한 ‘정관장 천녹삼’. KGC인삼공사 제공
홍삼 제품에 적용되는 엄격한 품질관리 기법을 적용한 ‘정관장 천녹삼’.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홍삼 제품에 적용되는 엄격한 품질관리기법을 ‘녹용’에도 적용해 제품의 품질관리 수준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KGC인삼공사는 인삼을 수확하기 전 모두 7차례에 걸쳐 제품의 안전성 평가를 한다. 검사항목도 법률기준보다 4배 더 엄격한 수치로 평가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녹용에 대한 잠재수요가 컸지만 그동안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믿을 만한 제품이 없었다”면서 “정관장 천녹삼은 사슴 관련 질병 사례가 없는 뉴질랜드 녹용을 수입해 7단계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출시 10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정관장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천녹삼의 구매 연령 가운데 40대 이상이 90%에 달한다. 특히 60대 이상 구매 고객은 이 가운데 30%를 차지했다. 용기 모양도 선물하기 좋다. 천녹삼은 우리 전통 항아리의 형태와 질감, 자연소재인 나무를 활용해 용기를 꾸몄다.

설 명절을 맞아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어떤 상도 부족한 -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이벤트를 한다. 인기 상품에 대한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가족 구성원과 고마운 사람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마음을 담은 ‘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상장양식 등을 받을 수 있다.

2016-01-26 17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