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골프 박인비 오마주 ‘비엘라 베어 컬렉션’

휠라골프 박인비 오마주 ‘비엘라 베어 컬렉션’

입력 2014-07-09 00:00
업데이트 2014-07-09 11: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휠라 골프, 박인비 선수 승리 기원 ’비엘라 베어 컬렉션’ 출시
휠라 골프, 박인비 선수 승리 기원 ’비엘라 베어 컬렉션’ 출시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휠라 골프 매장에서 모델들이 ’비엘라 베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비엘라 베어 컬렉션’은 휠라 골프가 ’커리어 그랜드 슬램’에 도전하는 박인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승리를 함께 응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오는 10일 매장에 출시한다.
연합뉴스
휠라 골프는 브리티시 여자오픈에서 동양인 최초로 여자 골프 ‘커리어 그랜드 슬램’에 도전하는 박인비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비엘라 베어(Biella Bea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휠라 브랜드가 탄생한 이탈리아 비엘라시의 상징인 ‘비엘라 베어’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제작했다.

방풍 재킷과 반소매 티셔츠, 팬츠, 퀼로트 등의 의류와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류도 있다.

여성용 방풍 재킷은 곰 인형 형태의 백에 넣어 보관할 수 있으며, 방수 소재를 사용해 장마철에도 착용할 수 있다.

제품은 10일부터 전국 휠라골프 매장에서 판매하며, 해당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휠라 골프 볼 마커를 준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