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2014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입력 2014-06-26 00:00
업데이트 2014-06-2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커피 본연의 향 살려

‘맥심 화이트골드’는 동서식품의 커피 기술력을 바탕으로 커피에 우유를 함유해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 있다.





우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산 원두를 주원료로, 동서식품의 40여년 커피 노하우가 묻어있는 ‘향 회수 공법’과 ‘SPR 공법’을 통해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커피 본연의 향을 살렸다. 제품 패키지는 우유를 연상시키는 색깔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맥심 화이트골드는 선보인 지 첫해 만에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했고, 그 다음해에는 2000억원을 기록했다.

2014-06-26 16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