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끝’ 새 챔피언 야스오 특징 대분석…초반 취약

‘롤점검 끝’ 새 챔피언 야스오 특징 대분석…초반 취약

입력 2013-12-18 00:00
수정 2013-12-18 10: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롤점검 끝난 뒤 공개된 새 챔피언 야스오. / 라이엇게임즈
롤점검 끝난 뒤 공개된 새 챔피언 야스오. / 라이엇게임즈


롤점검이 끝나면서 새 챔피언 야스오가 공개돼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18일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를 알리는 동시에 새 챔피언 야스오를 공개했다.

챔피언 야스오는 근접 딜러로서 기동력과 보조 능력이 뛰어나며 전투에서 오래 살아남을수록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다만 그 대신 게임 초반에는 공격력이 낮은 편이다.

라이엇게임즈는 야스오가 게임 초반에 취약하기 때문에 중단 공격로를 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또 안전하게 미니언 사냥을 통해 금화와 아이템을 갖춰 후반 게임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안내했다.

새로 공개된 하이눈 야스오 세트는 오는 25일까지 1462RP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는 18일 정기 롤점검을 통해 3.15패치를 적용했다.

3.15패치 적용으로 야스오 외에도 람머스, 루시안, 룰루, 리신 등 다른 챔피언의 밸런스가 조정됐으며 빠른대전찾기 시스템 버그가 수정됐다.

예상보다 일찍 끝난 롤점검에 많은 게임 유저들이 야스오 등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을 보다 빨리 즐길 수 있게 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