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볼수록 쓸수록 끌리는 14개 브랜드… 소비자 유혹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볼수록 쓸수록 끌리는 14개 브랜드… 소비자 유혹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서울신문이 뽑은 14개의 브랜드는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구를 제대로 반영했다. 신선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경제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소비자 머릿속에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기 위한 기업들의 정성과 노력이 상품에 잘 녹아 있다. 선정된 브랜드를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2-09-20 1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