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카페믹스’ 입력 2012-09-20 00:00 업데이트 2012-09-20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2/09/20/20120920018012 URL 복사 댓글 14 무지방 우유 넣어 인기몰이 남양유업은 2년여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크림에 들어있는 합성첨가물원료인 카세인나트륨을 빼고 무지방 우유를 넣었다.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이렇게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렌치카페카페믹스’의 돌풍은 거셌다. 선보인 지 6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 2위에 올랐고 올해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20%대를 유지하고 있다.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원두커피믹스제품인 ‘루카’를 새롭게 출시하는 한편, 편의점 파우치 아이스커피 시장과 고급 컵 커피 시장에도 연이어 진출하고 있다.남양유업은 1800억원을 들여 전남 나주시 금천면에 커피 전용공장을 지을 계획이다. 2012-09-20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