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전문 브랜드 ‘모비토’, 올해 봄·여름 신상품 출시

모자 전문 브랜드 ‘모비토’, 올해 봄·여름 신상품 출시

입력 2012-02-22 00:00
업데이트 2012-02-22 10: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4일부터 밀리터리·헌팅캡 등 26개 스타일 온·오프라인 통해

 모자 전문 브랜드인 Movito(모비토 www.movito.co.kr)가 올해 봄·여름 (S/S) 신상품을 출시한다.

출시 상품은 총 26개 스타일로 주로 밀리터리캡, 헌팅캡, 웨이비캡 라인을 선보인다. 모비토만의 컬러와 심플한 패턴과 로고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개성을 표현하면서 2012년 스트릿, 캐주얼 의류들과의 ‘어우러짐’에도 초점을 맞췄다.

이미지 확대


  특히 ‘바이크 밀리터리캡’은 짧은 챙과 새로운 모자 모양(Shape) 패턴으로 경쾌한 캐주얼 감성을 담고 있다. 엠보 디자인, 웨이비 등 다다씨엔씨의 모자 디자인 특허도 이번 신상품에 대거 반영해 모비토 모자만의 스타일을 표현했다.

 모비토 브랜드사업부 손주연 차장은 “올해는 야구모자로 대표되는 기존의 모자시장이 밀리터리캡, 헌팅캡을 중심으로 카테고리가 매우 다양화될 것”이라면서 “모비토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20~30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경험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비토는 24일 온·오프라인을 통한 제품출시에 앞서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인 티켓몬스터와 함께 신상품을 만나는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Movito’는 패션의 ‘Mode’와 승리의 ‘Victory’의 합성어이다.

 정기홍기자 hong@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