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3월24일 내놓은 신제품 ‘OB골든라거’가 출시 61일 만에 판매량 2천만병(330㎖ 1병 기준)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작년 여름 출시 79일 만에 2천만병을 돌파한 ‘카스 라이트’를 앞지르는 성적이다.
오비맥주는 카스와 OB 브랜드로 맥주 성수기인 여름에 업계 1위 자리를 공략할 계획이다.
장인수 영업총괄 부사장은 “풍부한 맛과 기술력으로 수도권, 광주 등지에서 고무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며 “OB 브랜드에 대한 향수까지 더해지면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이는 작년 여름 출시 79일 만에 2천만병을 돌파한 ‘카스 라이트’를 앞지르는 성적이다.
오비맥주는 카스와 OB 브랜드로 맥주 성수기인 여름에 업계 1위 자리를 공략할 계획이다.
장인수 영업총괄 부사장은 “풍부한 맛과 기술력으로 수도권, 광주 등지에서 고무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며 “OB 브랜드에 대한 향수까지 더해지면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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